리더십교육

라미인력개발원의 특별한 교육과정을 알려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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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마인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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훈련시간

총 8시간

교육개요

고객만족의 패러다임을 이해하고 고객만족 서비스의 마인드 강화를 통한 조직의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, 고객만족실천방안 수립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 실현합니다.

교육프로그램
2시간 이미지 고객만족 패러다임의 변화
  • 경영환경변화에 따른 패러다임의 전환
  • 고객개념의 시대적 변화 및 고객 행동성향 변화
  • 서비스에 대한 오만과 편견
  • 고객의 가치
2시간 이미지 고객만족과 서비스마인드
  • 고객만족이란
  • 준비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라
  • 접점이 고객만족 수준을 대표한다
  • 고객만족 구성요소와 실천방안
2시간 이미지 고객만족기법
  • 고객만족 적용 사례 및 실천사례
  • 조직 측면 기법
  • 개인 측면 기법
2시간 이미지 고객만족실천방안수립
  • 부문별 고객만족 Action Plan수립
  • 서비스 클리닉
  • 서비스 패러독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