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일즈교육

라미인력개발원의 특별한 교육과정을 알려드립니다.

서브이미지이미지
홈 › 기업교육&공공기관 › 세일즈교육

전략적 세일즈

‘알파고와 바둑’ ‘스마트폰 쇼핑몰’ 등 4차 산업 시대의 도래로 인해 또 한번의 새로운 영업환경의 변화가 급격히 이루어지고 있다. 다양한 유통시장들의 공급과잉과 상품정보가 손안에 넘쳐나게 되었지만 불황은 계속되고 유통채널, 세일즈맨의 경쟁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. 이제는 막무가내 식 설득에 호소하는 주먹구구식 관계의 영업이 아니라 다양한 매체, 채널, 접점의 과학적 분석을 통한 ‘대면영업 + 온라인영업’을 동시에 충족한 ‘전략적 마케팅(세일즈, 심리학, 협상기술, SNS 바이럴마케팅)’을 통해 기존에 영업방식이 아닌 새로운 4차 산업에서 ‘진짜 살아남는 영업방식’으로 탈바꿈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과정이 될 것이다.
교육 프로그램
전략적 세일즈
횟수 강의주제 시간
1 전략적 마케팅 전문가과정 안내 3
2 전략적 마케팅이란? 3
3 전략적 세일즈란? 3
4 고객의 뇌를 읽는 고객니즈 심리학 3
5 감정을 흔들면 원하는 것을 얻는다. (협상) 3
6 전문가적 영업전략을 위한 이미지 3
7 기업전략 마케팅 (성공 CEO 초청특강) 3
8 거절 할 수 없는 제안 (강력한 프리젠테이션) 3
9 영업전략 3
10 클라우드 넌 누구니? 3
11 마인드 맵 완성하기 (온라인마케팅) 3
12 페이스북 완전정복하기 (온라인마케팅) 3
13 페이스북 페이지 작성하기 (온라인마케팅) 3
14 인스타그램 정복하기 (온라인마케팅) 3
15 소감발표, 수료식, 향후 협력 네트워크 구축 3